맛집 (식당, 카페 등)/안성맛집

안성시내맛집 - 청년피자 안성점 (가성비갑, 할인꿀팁)

오늘부터새로이 2021. 9. 1. 11:36
728x90
300x250

지난번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피자집에서 어제 또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먹었다. (내돈내산)

 

내가 먹은 피자는 '비프홀리데이', '매드쉬림프' 총 2가지로 가장 인기 많은 메뉴를 주문해먹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인기메뉴는 항상 옳다.

 

 

 

1) 비프홀리데이 (Regular, 18,900 원)

비프홀리데이(R)

먼저 어제 먹은 피자를 소개하겠다.

사진과 같이 비프(소고기), 베이컨, 토마토로 구성된 토핑토마토베이스 소스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맛이다. 하와이안피자 를 좋아하시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할거라 장담한다.

 

Regular 사이즈는 총 6조각으로 이루어져있고, 1조각은 성인남자 손바닥크기보다 살짝 작은정도의 크기다. 메뉴 설명상에는 1~2인분으로, 내 기준 성인남성 배불리 먹을 수 있는 1인분 이다.

 

 

 

 

2) 매드쉬림프 (Regular, 18,900 원)

매드쉬림프(R)

청년피자의 또다른 인기메뉴 매드쉬림프다. 생긴 것처럼 정말 맛있다.

구성은 새우, 칵테일 새우, 감자, 불고기, 체다치즈다. 1조각 당 새우1개, 칵테일 새우 1개씩 들어간다. (사이즈불문)

탱글탱글한 새우와 짭잘한 체다치즈 그리고 달콤한 불고기의 조화가 정말 너무 좋다. 또 무엇보다 토핑이 가득해서 너무 좋다. 청년피자만의 장점인 듯 하다.

 

 

 

매드쉬림프(R) + 치킨텐더 3조각 + 피클 2개

 

청년피자 안성점에서는 배민 등 배달앱으로 주문시 리뷰이벤트로 아래 4가지 사이드 메뉴 중 한가지를 고를 수 있는데, 나는 그 중 '치킨텐더(3조각)' 를 먹었다. (위 사진 속 오른쪽 끝)

피자에 치킨까지 같이 먹는 기분이다. 배달 주문 시, 피자 외 피클1, 핫소스1, 파마산 치즈가루1 를 주는데 나는 핫소스1, 파마산 치즈가루1 대신 피클로 바꿔 먹었다. 단가가 안맞으나, 정말 친절하시게도 바꿔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 리뷰이벤트 4가지 상품

    1) 마약콘지즈

    2) 치킨텐더(3조각)

    3) 치즈볼(6개)

    4) 치즈스틱(4개)

 

 

 

마약콘치즈

마약콘치즈 도 리뷰이벤트로 먹어봤다.

우리가 익히 잘아는 콘치즈 맛이다. 정말 맛있다. 사이드메뉴인데 양도 넉넉해서 좋았다.

 

 

 


마무리..

 

위 두 인기메뉴 모두 21년 8월 배민할인(청년피자 매주 화요일 4,000원) + 포장방문할인(2,000원) 으로 총 6,000 원 할인 받아 단돈 12,900 원에 먹어봤다. 청년피자 생긴지 오래되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다니..ㅋㅋ 아무튼 정말 맛있었고, 여타 프리미엄 브랜드 피자보다 가격 착하고 토핑도 많고 맛도 엄청나서 피자는 앞으로 여기서만 시켜먹을듯하다.

 

두 메뉴 모두 맛있었지만, 굳이 한가지를 고르자면 '매드쉬림프' 이다.

한 조각 당 들어가는 새우 갯수가 정해져있어(사이즈불문) 토핑양도 일정하게 많고 또 그 외 토핑이 다양해서 1가지 피자로 포테이토피자 또는 불고기피자 등 다양한 피자를 먹는 기분이 들어서 좋다.

 

이상 내돈내산 청년피자(안성점) 후기를 마친다.

 

 

 

 

 

 

728x90
300x250